그레이스위그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프로그램다년간 미용 및 가발경력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스러운 스타일링 완성

서비스프로그램

문의전화
고객의 품격을 더욱 빛내드립니다.
062-955-8481
월~금 : 10시 ~ 7시 토~공휴일 : 10시 ~ 5시 일요일은 사전예약 고객상담만 가능

서비스프로그램

  • HOME
  • 서비스프로그램
  • 서비스프로그램
서비스프로그램

1. 맞춤가발

다양한 스팩 선택으로 나만의 하나뿐인 가발제작

  • 맞춤가발
    착용티가 안나고 자연스롭도록 제작.
  • 제작방법
    숙련된 기술자들이 직접 심는 수제식
  • 제작옵션
    캡모양, 이마 스킨칼라 및 스킨두께, 모발칼라 및 모발길이, 흰머리 추가, 다양한 국산망 및 수입망선택

가발의 재질 및 건강한 모질은 가발 착용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며 가발 및 헤어 경력자들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탈모부위 및 형태에 맞게 제품을 제작하고 스타일을 완성해드립니다.

가발의 옵션에 따라 각각의 장단점도 있고 고객의 탈모 및 라이프 스타일이 다르므로 제품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레이스위그에서 제품선택 및 스타일 방법, 관리까지 티안나고 가장 자연스러운 가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 기간은 6~8주 정도 소요되고 급하실 경우 스피드한 제작도 가능합니다.

2. 당일착용 가발

맞춤 제작 기간을 기다릴 필요가 없고 저렴한 가격의 가발을 당일 방문해서 스타일링 및착용까지 완성

한국인의 표준적인 두상에 맞게 다양한 사이즈로 미리 제작해 놓은 제품으로 급하게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 맞춤제작 기간을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착용할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3. 항암가발 / 전체가발

전체적인 탈모로 인한 고객님들을 위한 가발입니다. 머리숱이 부족하거나 탈모 유형에 따라 전체 또는 반전두 방식이 있으며 맞춤과 기성제품 모두 가능하고 고객에 맞는 다양한 컬러와 머리 길이를 선택하여 가볍고 자연스럽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위그의 항암가발은 100% 인모. 100% 수제작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가발로 건강한 천연 인모로 만들어져 각기 다른 스타일에 따른 일반펌, 매직펌, 셋팅펌등을 시술해 드리며 원하는 칼라로 염색 시술도 가능합니다. 그레이스위그의 항암가발은 화학처리 하지 않은 천연모발을 100% 수제작을 기본으로 하여 두피가 편안하고 가볍습니다. 항암가발 (전체가발)은 항암 치료 과정에서 겪는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결해 드리며 가급적 탈모가 진행되기 전에 가발제품을 준비할것을 권해드리는데 탈모후 미리 준비한 항암가발은 평상시 헤어 스타일과 연결되어 고객님이나 지인들의 어색한 반응이 적어집니다.
전체가발은 전체적인 탈모로 인한 고객님들을 위한 가발입니다. 머리숱이 부족하거나 탈모 유형에 따라 전체 또는 반전두 방식이 있으며 맞춤과 기성 제품 모두 가능하고 고객에 맞는 다양한 컬러와 머리 길이를 선택하여 가볍고 자연스럽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4. 부분가발

성별 구분 없이 여러 가지 요인으로 정수리 모발이 가늘고 약해져서 펌이나 기본스타일로 커버가 안될 때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부분가발 착용을 권해드립니다.

5. 가발대여

특별한날을 위한 남/여 대여 가발 시스템으로 업스타일도 가능

6. 가발수선

가발을 구입하여 착용한 후 시간이 많이 지나거나 관리 소홀로 인해 가발이 찢어지거나 모발이 많이 빠진 경우 가발을 수선하면 새가발처럼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레이스위그에서는 타사 가발도 수선하고 관리해 드립니다.

7. 두피스케일링

가발은 두피를 직접적으로 장시간 덮고 있어 두피가 민감할 경우 염증, 비듬, 각질, 지루성등의 두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기본적인 두피 스케일링을 정기적으로 시술 받으면 문제성 두피를 개선하여 탈모 진행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두피스케일링이란?

두피 관리의 가장 기초 단계이며 두피의 노화된 각질, 노폐물을 집중 세정하는 관리로서 모공을 열어주어 혈액순환을 도와 두피가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두피스케일링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