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가발 선택시 고려사항 / 구매시기 / 관리방법 / 언더캡이란?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다년간 미용 및 가발경력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스러운 스타일링 완성

커뮤니티

문의전화
고객의 품격을 더욱 빛내드립니다.
062-955-8481
월~금 : 10시 ~ 7시 토~공휴일 : 10시 ~ 5시 일요일은 사전예약 고객상담만 가능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항암가발 선택시 고려사항 / 구매시기 / 관리방법 / 언더캡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9-29 12:39 조회254회

본문

전체가발 선택시 고려사항

 

전체가발은 원형탈모, 무모증, 항암치료나 화상으로 인한 탈모, 자가면역질환등으로 전체적인 모발의 양이 적거나 없을 때 착용하는 통가발입니다. 착용하는 시간이 길고, 가발안쪽 소재가 두피전체에 닿기 때문에 통풍성이 좋고 편안하며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따라서 피부에 닿는 부분의 소재나 모발을 심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그레이스위그의 전체가발은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성이 좋고 편안하며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올 한올 심는 100% 수제로 제작합니다.

 

 

항암가발

 

항암가발은 항암치료로 탈모가 발생할 때 착용하는 전체가발로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를 막기위해 사용하는 가발입니다.

  

 

항암가발 구매시기

 

항암1차 치료후 평균 2~3주 후 탈모가 시작되므로 항암치료전 미리 가발을 구매해서 탈모가 시작될 때 심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탈모가 시작되면서 염증이나 비듬, 각질을 동반한 두피통증이 생기는데 이때 삭발을 하면 통증이 완화되므로 항암가발을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레이스위그의 항암가발(전체가발)은 민감한 두피에 자극을 주지않도록 제작되어 편안하고 가볍고 부드러워 오랫동안 착용해도 불편함이 적으며 모근에서 하나의 머리카락이 나오듯 한올한올 심는 100% 수제작으로 자연스러운 머릿결이 연출되어 빗질 시 갈라짐이 적고 모빠짐이 적습니다.

 

 

항암가발세척법 

 

  1.  가발전용 브러쉬로 가발 전체를 빗어준 후 뒤집어줍니다.
  2.  미온수에 가발전용 샴푸를 풀어 거품을 충분히 내고 가발을 담군 후 다시 뒤집어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빗질합니다.
  3. 맑은 물이 나올때까지 여러번 헹굼니다.
  4. 린스(컨디셔너)를 도포하여 빗질 후 헹굼니다.
  5. 타올에 가발을 올려놓고 감싸서 톡톡 두드려 물기를 제거합니다. 이때 비비거나 짜는 것은 가발에 자극이 되어 가발 엉킴이 생겨 가발손상의 원인이 되므로 주의합니다.
  6. 헹구는 린스 사용이 불편할 경우 린스는 생략해도 되지만 꼭 씻어 내지 않는 모발 영양제를 골고루 발라서 원하는 형태로 빗어 건조대에서 건조합니다.

 

그레이스위그에는 모발에 손상을 주지 않는 약산성이며, 모발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가발전용 삼푸, 린스, 씻어내지않는 트리트먼트가 구비되어 있습니다.